Donovan J. Richards

민주당

소속 정당

민주당

3대 주요 안건

  1. 주민이 실질적으로 부담할 수 있는 수준의 저렴한 주거시설 건설
  2. 기후위기 대응
  3. 대중교통 문제 해결



글로 옮긴 후보 자기소개 동영상 내용을 읽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퀸즈 보로장이 되고자 이번 선거에 출마한 도너번 리처드입니다. 먼저, 여러분과 여러분 가족 모두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내고 계시길 바랍니다.

지금 같은 상황에 정치에 대해 논의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잘 압니다. 하지만 6월 23일, 우리 보로의 미래를 결정할 중요한 선거가 있습니다.

코로나19 상황이 우리 사회에 미친 영향을 극복하려면 해야 할 일이 정말 많습니다. 일자리를 잃은 주민들에게 고용 기회를 제공하고, 저렴한 주거시설을 보장하며, 모든 주민을 위한 적절하며 저렴한 보건의료 서비스도 마련해야 합니다.

제가 시의원으로 처음 당선되었을 때 제 선거구는 슈퍼스톰 샌디로 황폐해진 상황이었습니다. 저는 이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매일 쉬지 않고 일했습니다. 지역 기반 시설을 재건하고, 수천 개의 저렴한 주거시설을 신축하며, 지속가능한 지역 발전을 이루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샌디라는 비극을 극복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 퀸즈와 뉴욕시는 다시 한번 어려움을 딛고 일어서야 합니다.

주 정부는 다가오는 선거일에 모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조치를 취했습니다. 저 또한 여러분께 부재자 투표용지로 투표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부재자 투표용지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한 다음 투표용지를 받으면 이를 기표해 우편으로 보내시면 됩니다.

현재 직업

수석보좌관, 뉴욕시의회

경력

수석보좌관, 뉴욕시의회

학력

항공경영학 준학사, 본항공기술대학

소속 단체

해비타트, 뉴욕시 지역사회 센터

공직 경험

수석보좌관, 뉴욕시의회

후보 성명

저는 평생을 퀸즈 주민으로 살아온 것을 큰 자랑으로 여기는 사람이며, 2013년부터는 시의회에서 제 아내 그리고 4살짜리 아들과 함께 사는 퀸즈 동남 지역을 대표해 왔습니다.

 

17년 전 저는 어릴 적부터 친했던 친구의 비극적인 죽음을 계기로 공익 실현에 제 삶을 바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우리 지역사회 주민의 힘을 키우는 데 전력을 다해 왔습니다.

 

시의회에서 저는 수천 채의 저렴한 주택을 건설하고 일자리를 창출하기 위해 쉴 새 없이 노력했으며, 퀸즈 기반시설을 강화하기 위해 22억 달러를 확보했습니다. 또한, 공공안전위원회 의장으로서 9,400만 달러를 확보해 116 경찰서를 설립했습니다.

 

저는 우리 지역사회를 진심으로 대변하고 이들과 가치를 공유하는 보로장이 되고자 이번 선거에 출마했습니다. 우리 퀸즈를 시작으로 뉴욕시를 모든 주민이 상생하는 도시로 만들기 위해서 말입니다.

 

우리가 함께 노력한다면 퀸즈를 모든 주민이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