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ta Constantinides

민주당

소속 정당

민주당

3대 주요 안건

  1. 퀸즈에 병원 신설하기
  2. 친환경 일자리 50,000개 창출하기
  3. 저렴한 주거시설 보강하고 새로 짓기



글로 옮긴 후보 자기소개 동영상 내용을 읽어보세요:

안녕하세요. 코스타 콘스탄티니디스입니다. 우리는 현재 역사적인 위기 상황에 처해 있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계획이 시급합니다. 저는 보로장 사무실에 대한 대대적은 개혁을 이루어 현 위기를 극복하고, 또 퀸즈가 미래로 도약하도록 만들겠습니다.

저는 퀸즈 주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생각합니다. 안타깝게도 욕심 많은 부동산 개발업자들은 퀸즈 내 여러 병원이 폐원에 이르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들에게는 지역 보건보다 럭셔리 콘도를 짓는 일이 우선이기 때문입니다. 퀸즈에 코로나바이러스 여파가 큰 이유는 우리 보로에 의료시설이 부족하고, 특히 유색인 주민분들이 사는 지역의 대기오염이 우리를 바이러스에 더 취약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황을 간과해서는 안 됩니다. 보로장으로서 저는 병원 신설을 추진하고 대기오염을 없애기 위해 싸우겠습니다.

앞으로 더 힘든 난관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작년 여름은 역사상 가장 높은 기온을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라커웨이, 하워드 비치, 롱아일랜드시티 지역을 강타했던 허리케인 샌디와 같은 폭풍이 우리의 새로운 일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퀸즈 주민들이 다시 일자리로 돌아가고, 이들에게 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 위기가 드러낸 사회 부조리를 해결하려면 세부적인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저는 바로 이 일을 하기 위해 퀸즈 보로장이 되고자 합니다. 

우리 모두 해수면이나 주거비용 상승에 대한 걱정 없이 살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선 주거정책과 기후위기 문제를 둘 다 해결해야 합니다. 우리 지역사회들이 생존하고 번영하도록 변혁을 이룩해야 합니다.

저는 우리의 미래를 위한 계획이 있습니다. 병원을 신설하고, 친환경 일자리 5만 개를 창설하며, 대중교통을 개선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런 변화를 이루기 위한 투쟁을 이끌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힘을 합해 더 나은 미래가 가능하다는 것을 모두에게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6월 23일 여러분의 표를 얻을 수 있기를 고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직업

시의원, 22선거구

경력

입법 담당관

학력

퀸즈 칼리지; 카도조 로스쿨

소속 단체

퀸즈 카운티 청년 민주당 협회 회장, 2008~2012년; 민주당 변호사 위원회; 새 정치를 위한 민주당 클럽; 아스가타 협회; AHEPA; 유나이티드 커뮤니티 시민 협회

공직 경험

민주당 지구 당대표, 주 하원 36지구 A부문, 2009년~현재

후보 성명

퀸즈는 현 위기를 극복하고 우리 보로의 고질적인 문제들을 해결할 계획이 시급합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이번 선거에 출마한 이유입니다. 제 비전으로 퀸즈 경제를 되살리고, 모자란 병원을 신설하며, 대기 질을 향상시키겠습니다.

 

새로운 접근 방법을 취하기만 한다면 퀸즈는 미래로 도약할 수 있습니다. 시 소유 토지에 대한 개발 사업안의 경우, 저는 오직 100% 재정부담이 가능하고, 지속가능성 기준을 충족하며, 노동조합 일자리를 창출하는 경우에만 승인할 것입니다. 또한 트레일러 교실 폐쇄와 노인분들을 위한 저렴한 주택과 같은 주요 사업에 예산 7천만 달러를 투자하겠습니다. 그리고 저는 230만 명이 넘는 퀸즈 주민의 대변인으로서 보로장이 MTA 이사회 임원 자리를 요구하고, 커뮤니티보드 위원 임명 절차를 개혁하며, 다양성 및 주민 봉사 업무를 책임지는 부서를 창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