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n Balkind

자유주의당

공익옹호관

공익옹호관

3 가지 주요 안건

1. 시 정부 서비스를 소개하는 안내 서비스
2. 시 정부 기관 디지털 혁신
3. MTA 및 뉴욕시 주택국 기술을 기반으로 한 개혁


후보 자기소개 동영상



글로 옮긴 후보 자기소개 동영상 내용을 읽어보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데빈 발킨드입니다. 저는 뉴욕에서 태어나고 자란 토박이로서 지난 10년간 과학기술 전문 지식을 통해 정부, 비영리 단체 및 신생 기업들이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저는 공익옹호관이 정치적 도발과 선전을 일삼는 직책으로 전락했다는 사실이 매우 안타깝습니다. 시 정부를 더욱 투명하고 책임 있게 만들어야 하는 본연의 직무를 버려둔 체 말입니다.
공익옹호관으로서 저는 공정하고 공익 지향적인 과학기술을 토대로 시 정부를 혁신할 것입니다 – 주민들이 낸 세금을 절약하고 시 서비스와 사회 안전망을 크게 개선하겠습니다.
임기 첫해에 다음 5가지 성과를 내겠습니다:
첫째, 뉴욕시 주민이 받을 수 있는 모든 정부 및 민간 사회 복지 서비스를 소개하는 2-1-1 시스템을 구축해 필요한시 전화나 온라인으로 손쉽게 정보를 찾도록 돕겠습니다.
둘째, 디지털 전환 서비스 팀을 구성해 각 시 기관이 업무에 적합한 기술을 도입하도록 도와 비용을 절감하고 실적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셋째, 시민참여 연구소를 설립해 기존 시민참여 프로그램을 평가 및 개선하겠습니다. 자신의 이익에 따라 프로그램을 통제하려는 정치인들이 아니라 주민에게 혜택이 가도록 하겠습니다.
넷째, 지역 협력 프로젝트를 추진해 뉴욕 대도시권 지역 간의 협력을 강화할 것입니다. 그리하여 MTA와 포트 어소리티를 포함해 우리 일상에 큰 영향을 미치는 여러 지역 기관들을 개혁하겠습니다.
다섯째, 모든 뉴욕시 정부 기관의 데이터를 통합하는 열린 정부 앱을 개발해 시 주민들이 정부가 무슨 일을 어떻게 하는지, 또 예산은 어떻게 사용하는지 쉽게 알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기술을 적절하고 책임 있게 사용하면 지하철 서비스를 개선하고, 주거 비용을 줄이며, 형사 사법제도를 개혁하는 데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올해 11월, 저에게 여러분의 한 표를 주십시오. 여러분과 함께 뉴욕시 정부를 업데이트할 수 있기 바랍니다.

현재 직업

과학기술 전문가 및 비영리단체 간부

경력

사업가, 디지털 제작자, 과학기술 교육자, 금융 전문가, 자동차 정비공

학력

노스웨스턴대학 학사; 생물 지역주의 센터, 영속농업 디자인 자격증

소속 단체

브루클린 자유주의당, 사하나 소프트웨어 재단

공직 경험

시민 기술 전문가로서 뉴욕시 커뮤니티보드, 참여 예산 프로그램, 그리고 지역 재난 구조와 같은 활동에 참여해 도움을 주었습니다.

후보 성명

저는 토박이 뉴요커로서 지난 10년간 과학기술 관련 활동을 통해 정부, 비영리 단체, 그리고 신생 기업들이 돈을 절약하고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공익옹호관으로서 저는 공정하고 공익 지향적인 과학기술을 토대로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해 시 정부를 더욱더 빠르고, 효율적이며 저렴하게 만들겠습니다.
임기 첫해에 저는 다음 5가지 성과를 내겠습니다: 1) 사회 안전망을 강화하고; 2) 시 기관의 디지털 전환을 시작하며; 3) 시민 참여 과정을 개선하고; 4) 뉴욕 대도시권 지역 간의 협력을 촉진하며; 5) 뉴욕시 주민들이 한눈에 정부가 무슨 일을 어떻게 하고, 또 예산은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돕는 웹 사이트를 제작하겠습니다.
여러분, 다가오는 11월 저와 함께 뉴욕시 정부를 업데이트하는 데 동참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