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aane Williams

민주당

공익옹호관

공익옹호관

3 가지 주요 안건

1. 심각한 뉴욕시 주거비용 문제 해결

2. 정부의 투명성과 책임 강화

3. 형사사법 제도 개혁 및 총기 폭력 방지

 


후보 자기소개 동영상



글로 옮긴 후보 자기소개 동영상 내용을 읽어보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현 공익옹호관 주마네 윌리엄스입니다. 저의 재선을 지지해 주실 것을 꼭 부탁드립니다.
저는 오랫동안 동안 공익을 위해 헌신해 왔습니다. 시의회에서, 또 그전에는 지역사회 운동가로서 저는 정의와 평등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며 주민들을 옹호했습니다. 올바른 일을 위해서라면 그 어떤 위험이나 불이익도 마다치 않고 뉴욕시의 발전과 변화를 위해 일해 왔습니다.
저는 경찰의 치안 유지 활동을 개선하고, 뉴욕시의 주택난 문제를 해결하며, 시 정부의 투명성과 책임성을 강화하기 위한 여러 노력을 이끌어 온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소외된 지역사회, 흑인 및 라틴계 뉴요커, 그리고 재향 군인의 편에 서 왔고, 또 이민자, 여성, 그리고 성소수자의 권리를 위해 싸워 왔습니다.
시민 참여와 시 정부의 내부 업무 과정을 잘 접목해 50개가 넘는 법안을 통과시켰고, 그 결과 뉴욕시에서 가장 생산적인 시의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여러분의 공익옹호관으로서 저는 계속해서 지역 운동가의 마음을 갖고 일반 주민의 목소리를 시 정부에서 대변하며 뉴욕시를 진정한 진보적 도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의 재선을 꼭 지지해 주십시오.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거나 제 풀뿌리 선거 캠페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JumaaneWilliams.com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고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직업

뉴욕시 공익옹호관

경력

뉴욕시의원, 45선거구

학력

정치학 학사, 브루클린대학; 도시정책 및 행정학 석사, 브루클린대학

소속 단체

어니스트 스키너 정치 협회; 토머스 제퍼슨 민주당 클럽  

공직 경험

뉴욕시의원, 45선거구; 커뮤니티보드 18 위원 

후보 성명

뉴욕시는 지역 운동가의 마음으로 시 정부에서 일반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할 공익옹호관이 필요합니다. 시의회에서, 또 그전에는 지역사회 운동가로서, 저는 정의와 평등을 실현하기 위해 싸우며 주민들을 옹호해 왔습니다. 저는 외부의 목소리와 내부 과정을 잘 혼합해 50개가 넘는 법안을 통과시켜 실질적인 변화를 이뤄낸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현 뉴욕시 공익옹호관으로서 저는 앞으로도 사회운동과 법률제정을 결합하여 뉴욕시를 전정한 진보도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