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ma V. Diaz

민주당

소속 정당

민주당

3대 주요 안건

  1. 모두에게 주택 제공 
  2. 모두에게 양질의 교육 제공 
  3. 공정한 형사사법제도  



글로 옮긴 후보 자기소개 동영상 내용을 읽어보세요:

지역사회를 섬기기 위해서는 먼저 주민의 목소리를 경청해야 합니다. 주민이 무엇을 원하는지, 무엇이 필요한지, 어떤 어려움이 있고, 또 어떻게 살아왔는지 말입니다. 저는 20년 넘게 우리 지구 주민의 이익을 대변해 왔고, 그 결과 주민들이 믿고 도움을 청할 수 있는 사람이라는 평판을 얻게 되었습니다.

악덕 임대인, 정부 보조금, 과밀 학급, 강제 퇴거 절차, 형사사법제도 및 경찰 개혁, 도로 재포장, 실업, 하이랜드 공원 복원과 같은 다양한 안건과 분야에 걸쳐 기쁜 마음으로 지역 주민을 위해 봉사했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주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것에서 시작했습니다.

여러분을 대표하는 시의원이 되고자 출마한 지금도, 제 최우선 과제는 주민 여러분의 목소리를 경청하는 것입니다. 제 목소리가 아니라 여러분의 목소리를 내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특별이익집단의 영향력 아래 있는 다른 후보자와는 다르게 말입니다. 우리 지구의 미래를 결정하는 데 있어 주민의 요구를 실현하려는 모든 관계자와 협력하겠습니다. 그리하여 지역사회를 위한 정치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드리겠습니다

2020년 11월 3일 여러분의 한 표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시의회에서 여러분의 목소리를 내 시 정부로부터 우리 몫을 챙기고, 우리 지역에서 주택 고급화 문제가 심화하는 것을 막으며, 형사사법제도 개혁을 이루기 위해 싸우고, 소규모 사업체를 보호하며, 지역사회의 이익을 목적으로 하는 경제 개발 계획을 세우겠습니다.

저 달마 디아즈를 기억해 주십시오. 여러분을 위해 일하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직업

<주거 서비스> 대표, 극복하는 사랑 사역

경력

뉴욕주 하원, 지역사회 관계 책임자

학력

보리쿠아 대학교, 복지학 학사

소속 단체

지역사회 발전 연합

공직 경험

지구 당대표, 주 하원 54지구

후보 성명

안녕하세요. 시의회에서 35선거구를 대표하는 의원이 되고자 이번 선거에 출마한 다르마 디아즈입니다. 저는 부시윅에서 유년 시절을 보냈고 지금은 이스트 뉴욕 사이프러스 힐 지역에 사는 브루클린 토박이입니다. 우리 지역에서 제가 겪은 경험들이 오늘날의 저를 만들었고, 저는 평생 이곳을 더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싸워 왔습니다. 저렴한 주거시설을 신축하고, 노숙자 문제를 해결하며, 지역 학교를 늘리고, 지역 청소년, 가정 및 노인에게 필요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그리고 시의회에서도 우리 지역이 절실히 필요한 자원을 확보하기 위해 바로 업무에 임하겠습니다. 우리가 지금 어려운 시기에 직면해 있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함께 노력한다면 모든 것을 극복할 수 있을 것입니다.